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이지알 EMS & 유쎄라딥샷 내돈내산 솔직후기
    소비 2022. 5. 9. 23:40

    실외에서 마스크를 벗게 되면서, 마스크를 믿고 방치했던 피부가 신경쓰이게 되네요.
    뭐든지 돈으로 해결하는게 마음이 가벼워지는 길이라 홈케어 기기 2개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홈케어 기기 추천 / 메디큐브 에이지알 내돈내산

    21년 11월에 유튜버 희재 마켓으로 에이지알(EMS 탄력관리 / +젤크림 1개)을 메디큐브 공홈에서 저렴한 가격(145,000원)에 구입했고 22년 4월에 유튜버 경선님의 네이버 라이브로 유쎄라 딥샷(+젤크림 2개)을 메디큐브 엠클럽 혜택가보다 저렴한 가격(22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제품별 리뷰는 곧 들고오겠지만, 개인적으로 두 제품은 정말 만족스러운 소비였어요.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이면 무조건 구입하시길 권해봅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내돈내손 솔직후기

    저는 코로나 시기에 6kg정도 벌크업을 한 터라, 턱선 무너짐과 불독처럼 볼살이 쳐지는 것이 신경쓰였는데요. 에이지알  EMS는 확실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 약속 전날 하고 가면, 살빠졌냐고 묻는 마법의 기기입니다. 
    볼살과 투턱이 고민인 친구는 슬림모드로 했는데, 좌우가 확연히 다른 것을 보고선 이게 뭐냐, 어디서 구매할 수 있냐를 여러번 물었어요. 붓기가 신경쓰이 날에 하면 효과가 직빵이라 안할 수가 없습니다.

     

    중주파로 얼굴 속 근육을 움직여 탄력을 개선시키는 홈케어 기기라, 코 옆 & 치아 부근에 사용하면 이 시린 느낌이 들긴 해요. 저는 업모드 2단계로 사용중이고 피부과에서 슈링크를 받았을 때의 느낌과 비슷합니다. 처음엔 그 느낌이 너무 이상해서 코와 입가는 피했는데 사용할수록 통증에 적응되어 이제는 크게 불쾌하지 않아요. 개구리 다리에 전기충격 가하는 것처럼 근육이 떨리는데, 이마 근육 움직일 때 약간 희열이 느껴집니다. (이렇게 자극 주면 거상안해도 되겠지 싶고..)

     

    아쉬운 것은 꼭 메디큐브 젤 세럼(중주파 전달 전도체 물질이 들어있음)과 사용해야하는 점이에요. 저는 좌우 번갈아 하지 않고, 오른쪽에만 젤을 바르고 10분, 왼쪽에만 젤을 바르고 10분 해줍니다. 한번 사용할 때마다 100원 짜리 동전 4개 정도의 양을 사용하는 것 같아요.

     

     

    메디큐브 에이지알 유쎄라딥샷 내돈내산 솔직후기

    유쎄라는 고주파(콜라겐 생성)와 초음파(진피 세포 활성화)를 복합조사해서 피부 탄력을 채우는 기기라고 해요. 사실 에에이지알 EMS처럼 즉각적인 효과를 보기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럼에도 제가 유쎄라를 구입한 이유는
    1) 에이지알 EMS가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2) 샷 카트리지 리필이 필요없으며 
    3) 피부과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음. 

     

    등의 이유 때문이에요. 유진이 광고하는 듀얼소닉이나 보탬 고주파 마사지기같은 고가의 제품도 고려했지만, 홈케어는 본인이 시간을 들여서 자주 하느냐가 중요한데, 제가 100-200만원의 기기값을 뽕뺄만큼 부지런한 편은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의 소비를 하기로 결정했어요. 

     

     

    유쎄라 1회 사용 후기 / 사진은 창피하지만 속광처럼 피부에서 광나는게 진짜 너무 신기했음. 기본 후면카메라로 찍었음(보정X)

    유쎄라 역시 EMS에 사용한 젤 세럼을 동일하게 사용해주면 되고, 저는 2단계로 사용했는데 샷을 쏠 때 피부에 닿는 부분이 뜨끈하지만 아프지 않았어요. 위의 사진은 유쎄라는 1회 사용하고 난 다음날 찍은 사진인데, 화장품을 바꾼 것도 아닌데  얼굴에서 은은한 광이 나서 깜짝 놀랐어요. 한 직후에는 몰랐는데, 다음날 아침 선크림을 바른 뒤에 보니 평소보다 피부에 속광이 차오르는 것을 보고 아! 이것이 바로 돈쓴 맛이구나 싶더라구요. 

     

    이정도 속광 갖고 있는 분들은 코웃음 치겠지만, 진심으로 친구들한테 추천할 의사가 있어요!
    에어샷도 고민을 했지만, 화장품의 흡수를 돕는 기기는 엔블리와 메르비로 충분한 것 같아서 구입하지 않을 것 같아요.

     

     

    에이지알 내돈내산 후기

    메디큐브 에이지알 시리즈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광고를 많이해서 반신반의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그런데 효과 있습니다! EMS는 턱 라인을 확 땡겨서 갸름하게 해주고, 유쎄라딥샷은 비싼 화장품 없이도 피부 속광을 돌게해줘요. 
    제가 만약에 여행을 가서 이 두 기기를 잃어버렸다면, 저는 재구매할 의사가 있어요!
    다만, 정가로는 못살 것 같고 마켓이나 네이버 라이브쇼를 활용해서 구입할 것 같아요!

     

     

    혹시 궁금한 점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점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댓글

뀨잉 on the dot